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0031&newsid=20110225095226640&p=mydaily
사고 싶어요 ㅠㅠ
못살꺼야..
사고싶은데 결국 13인치는 그래픽 후져서 못사고 15인치인데 .. i7에 고사양 글픽 끼우면 17인치 가격에 육박할듯.
ㅇㅇ.
ㅠㅠ
나 저거 살까 13인치로..
지름신온다
댓글 (6)
못살꺼야..
사고싶은데 결국 13인치는 그래픽 후져서 못사고 15인치인데 .. i7에 고사양 글픽 끼우면 17인치 가격에 육박할듯.
ㅇㅇ.
ㅠㅠ
나 저거 살까 13인치로..
지름신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