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0217n09648?mid=n0411
오호...'ㅁ')!
항상 말하는거지만 몰라서 못빼는게 아님
저거 베플이 "나도 알아." 에요..ㅎㅎㅎ
ㅇㅇ.
나도 알아 ㅋ
댓글 (6)
오호...'ㅁ')!
항상 말하는거지만 몰라서 못빼는게 아님
저거 베플이 "나도 알아." 에요..ㅎㅎㅎ
ㅇㅇ.
나도 알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