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218055521
무제한 요금제가 28000원이라고함...
한국 모바일 인터넷... 신생기업이면... 쫌 불안하네...
빨ㄹ ㅣ나와라
모를일임 ㅋㅋㅋ 우선 사용하다가 망할지도;;ㅋㅋㅋ
망하면 보상 해주려나?
언넝 오렴 ㅎ
무조건 싼게 최고?
서울에서도 잘 안터지면?
댓글 (6)
빨ㄹ ㅣ나와라
모를일임 ㅋㅋㅋ 우선 사용하다가 망할지도;;ㅋㅋㅋ
망하면 보상 해주려나?
언넝 오렴 ㅎ
무조건 싼게 최고?
서울에서도 잘 안터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