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옛날에 나우누리에 올렸다가 오늘의유머 됐던거 같은데..
존나 쪽팔렸었다
옛날엔 버스카드 이딴게 없었다.
그래서 보통 표사고 지하철 탔지.
좆고딩 새끼들이나 지방 촌거지 새끼들은 공감 안가겠네.
여튼 지하철 표 사는 그 구녕이 길가다 박스형태로 되어 있는 노점이랑 비슷하게 생겼어
거기다 대고 디스 한 갑 달라 했지.
근데 지금 생각하니 별로 안웃기네. 시대가 변한듯.
이거 옛날에 나우누리에 올렸다가 오늘의유머 됐던거 같은데..
존나 쪽팔렸었다
옛날엔 버스카드 이딴게 없었다.
그래서 보통 표사고 지하철 탔지.
좆고딩 새끼들이나 지방 촌거지 새끼들은 공감 안가겠네.
여튼 지하철 표 사는 그 구녕이 길가다 박스형태로 되어 있는 노점이랑 비슷하게 생겼어
거기다 대고 디스 한 갑 달라 했지.
근데 지금 생각하니 별로 안웃기네. 시대가 변한듯.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