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존나 얇게 썬 대패삼겹인데

 

돼지냄새가 딱 절묘하게 나

 

 

지독하지도 않고 밋밋하지도 않고 딱 적정수준

 

씹는 맛은 별론데 돼지맛이 딱 나서 맛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