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존나 얇게 썬 대패삼겹인데
돼지냄새가 딱 절묘하게 나
지독하지도 않고 밋밋하지도 않고 딱 적정수준
씹는 맛은 별론데 돼지맛이 딱 나서 맛있는듯
아 울동네대패 존나 맛나게 존나많이주는데있는데 ㅅㅂ 가고싶다
대패삼겹도 맛나지만 요즘 우삼겹 맛있던데...본가인가 쫌 짱인 듯
댓글 (3)
아 울동네대패 존나 맛나게 존나많이주는데있는데 ㅅㅂ 가고싶다
대패삼겹도 맛나지만 요즘 우삼겹 맛있던데...본가인가 쫌 짱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