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

2010-11-02 14:34:06 조회 163
흑흑.JPG

 

 

동물원 혼자갔을때...

그냥 아침에 일어났는데 동물이 보고싶었음

혼자 모자쓰구 갔엇는데

주변사람들 다 커플인데 나만 혼자였어요..

너무 분하구 창피하구 그랬어염.. 왜왔을까 생각했어요..

근데 동물들 보는순간 기분이 좋아졌어여

동물들은 여자애들 처럼 날 싫어하지 않았어여

그중에서도 코끼리가 젤 살갑게 대해줬어여

막 제가 주는 과자 받아먹구 다정다감하게 대해줬어요

네..

그래요

코끼리는 절 따뜻하게 대해줬어여 여자애들이랑은 달랐다구여

첨부 이미지

흑흑.JPG

댓글 (2)

2010-11-02
아흑. 감동적이다.. 사랑해 코끼리.. ㅎㅎ
2010-11-02
이젠 하도 우려서 맹물맛만 나는 사골국물 같다
제목
대패삼겹살에 대한 나의 생각 (5)
대패삼겹살에 대한 나의 생각 (5)
··
아 접때 갔던 대박집 삼겹살이 자꾸 땡긴다 (3)
아 접때 갔던 대박집 삼겹살이 자꾸 땡긴다 (3)
··
근데솔직히 컴터안고치고 놋북으로계속일하는게편한데 (1)
근데솔직히 컴터안고치고 놋북으로계속일하는게편한데 (1)
··
난 내 친구들 진짜 다 좋은데 정말 맘에 안드는건 (4)
난 내 친구들 진짜 다 좋은데 정말 맘에 안드는건 (4)
··
11월도 이렇게 어영부영 가기전에 (4)
11월도 이렇게 어영부영 가기전에 (4)
··
님들 저 컴터같은거 잘모르는데 컴터 쿨러가는데얼마임여? (8)
님들 저 컴터같은거 잘모르는데 컴터 쿨러가는데얼마임여? (8)
··
내가 과장이 짜증나게 해서리 욕을 많이 하는데 ;;;; (3)
내가 과장이 짜증나게 해서리 욕을 많이 하는데 ;;;; (3)
··
내가 이력서 2군데 쓰고 2군데 다 됐는데 (8)
내가 이력서 2군데 쓰고 2군데 다 됐는데 (8)
··
돈벌네 월도팀 밸런스는 좋은듯 (8)
돈벌네 월도팀 밸런스는 좋은듯 (8)
··
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 (2)
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 (2)
··
요즘 갤럭시 s 얼마야? (1)
요즘 갤럭시 s 얼마야? (1)
··
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 (2)
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 (2)
··
218 (5)
218 (5)
··
달려라 풍산!!! 니가 날 먹여살리는구나 ㅠㅠ (5)
달려라 풍산!!! 니가 날 먹여살리는구나 ㅠㅠ (5)
··
쪽팔렸던 적 (4)
쪽팔렸던 적 (4)
··
importance of being idle (1)
importance of being idle (1)
··
참내 ;;;; 야이 늬들아 생일선물계의 정석을 왜 무시하냐? (3)
참내 ;;;; 야이 늬들아 생일선물계의 정석을 왜 무시하냐? (3)
··
가서 봐봐 (1)
가서 봐봐 (1)
··
미치겠다 (1)
미치겠다 (1)
··
니네는 살면서 젤 쪽팔렸을때가 언제냐? (5)
니네는 살면서 젤 쪽팔렸을때가 언제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