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850원에 100만원 집어 넣었더니
이틀만에 46850원 하앜 하앜
내일 당장 팔아야겠당
아 진짜 돈이 없어서 100만원만 넣었는데 ㅠㅠ
풍산이 내 주식 말아먹은거 다 복구해주냉 다행이당 ㅠㅠ
십덕 이야기 : 400만원 넣어둔 지역난방공사 씹색휘는 .... 1~2% 오르다가 4~5% 떨어지냐 ;;;
넣어둔지 일주일 정도 된거 같은데....... 눈물난다 ㅠㅠ
39850원에 100만원 집어 넣었더니
이틀만에 46850원 하앜 하앜
내일 당장 팔아야겠당
아 진짜 돈이 없어서 100만원만 넣었는데 ㅠㅠ
풍산이 내 주식 말아먹은거 다 복구해주냉 다행이당 ㅠㅠ
십덕 이야기 : 400만원 넣어둔 지역난방공사 씹색휘는 .... 1~2% 오르다가 4~5% 떨어지냐 ;;;
넣어둔지 일주일 정도 된거 같은데....... 눈물난다 ㅠㅠ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