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

2010-11-02 14:24:22 조회 241
사본 -개럭.jpg

 

 

 

 

 

 

아침엔 감미롭게 눈의 꽃

첨부 이미지

사본 -개럭.jpg

댓글 (2)

궁금ㅇ승2010-11-02
저게 뭐지? 
달구2010-11-02
이거 휴갤에서 머병시나가 맨날 하는거아녀
제목
대패삼겹살에 대한 나의 생각 (5)
대패삼겹살에 대한 나의 생각 (5)
··
아 접때 갔던 대박집 삼겹살이 자꾸 땡긴다 (3)
아 접때 갔던 대박집 삼겹살이 자꾸 땡긴다 (3)
··
근데솔직히 컴터안고치고 놋북으로계속일하는게편한데 (1)
근데솔직히 컴터안고치고 놋북으로계속일하는게편한데 (1)
··
난 내 친구들 진짜 다 좋은데 정말 맘에 안드는건 (4)
난 내 친구들 진짜 다 좋은데 정말 맘에 안드는건 (4)
··
11월도 이렇게 어영부영 가기전에 (4)
11월도 이렇게 어영부영 가기전에 (4)
··
님들 저 컴터같은거 잘모르는데 컴터 쿨러가는데얼마임여? (8)
님들 저 컴터같은거 잘모르는데 컴터 쿨러가는데얼마임여? (8)
··
내가 과장이 짜증나게 해서리 욕을 많이 하는데 ;;;; (3)
내가 과장이 짜증나게 해서리 욕을 많이 하는데 ;;;; (3)
··
내가 이력서 2군데 쓰고 2군데 다 됐는데 (8)
내가 이력서 2군데 쓰고 2군데 다 됐는데 (8)
··
돈벌네 월도팀 밸런스는 좋은듯 (8)
돈벌네 월도팀 밸런스는 좋은듯 (8)
··
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 (2)
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살면서 솔로라서 젤 서글펐던 에피소드 (2)
··
요즘 갤럭시 s 얼마야? (1)
요즘 갤럭시 s 얼마야? (1)
··
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 (2)
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갤럭시S고 A고 간에 갤럭시 사면 후회한다해따 (2)
··
218 (5)
218 (5)
··
달려라 풍산!!! 니가 날 먹여살리는구나 ㅠㅠ (5)
달려라 풍산!!! 니가 날 먹여살리는구나 ㅠㅠ (5)
··
쪽팔렸던 적 (4)
쪽팔렸던 적 (4)
··
importance of being idle (1)
importance of being idle (1)
··
참내 ;;;; 야이 늬들아 생일선물계의 정석을 왜 무시하냐? (3)
참내 ;;;; 야이 늬들아 생일선물계의 정석을 왜 무시하냐? (3)
··
가서 봐봐 (1)
가서 봐봐 (1)
··
미치겠다 (1)
미치겠다 (1)
··
니네는 살면서 젤 쪽팔렸을때가 언제냐? (5)
니네는 살면서 젤 쪽팔렸을때가 언제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