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비품 돈으로 ;;;;;;;;;;
협력업체에다가 술 주문하냉 ;;;;;;;;;;;;;;;;;;
이 미친 색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과장한테는 존나 비싼거 주고 우리한테는 맥주주냉 ;;;;
41% 짜리 화주 라는것도 있던데 그건 겁나서 패스 하고 아사히 맥주 6캔이랑 2l 짜리 하나 챙김
이번주만 늦게 퇴근해도 아무말 안해야지
회사비품 돈으로 ;;;;;;;;;;
협력업체에다가 술 주문하냉 ;;;;;;;;;;;;;;;;;;
이 미친 색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과장한테는 존나 비싼거 주고 우리한테는 맥주주냉 ;;;;
41% 짜리 화주 라는것도 있던데 그건 겁나서 패스 하고 아사히 맥주 6캔이랑 2l 짜리 하나 챙김
이번주만 늦게 퇴근해도 아무말 안해야지
댓글 (3)
이건 뭐 똥묻은 개호로씹새끼가 겨묻은 좆씨발호로새끼나무라는격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