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비품 돈으로 ;;;;;;;;;;


협력업체에다가 술 주문하냉 ;;;;;;;;;;;;;;;;;;


이 미친 색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과장한테는 존나 비싼거 주고 우리한테는 맥주주냉 ;;;;


41% 짜리 화주 라는것도 있던데 그건 겁나서 패스 하고 아사히 맥주 6캔이랑 2l 짜리 하나 챙김 


이번주만 늦게 퇴근해도 아무말 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