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컴터 as맏김
그리고지금왓는데
뭐고장났냐고물어보니까
쿨러에 전기선이들어가서 뭐씨발블라블라해서 쿨러작동안되서 열받아서 파워 틱틱꺼진거임
이라는데
수리비 30만원청구 ㅋ
어짜피 아는척은안함ㅋ 아는척하면나만피곤해지고 회사돈이니까
여튼얼마나바가지쓴거임?
우리회사컴터 as맏김
그리고지금왓는데
뭐고장났냐고물어보니까
쿨러에 전기선이들어가서 뭐씨발블라블라해서 쿨러작동안되서 열받아서 파워 틱틱꺼진거임
이라는데
수리비 30만원청구 ㅋ
어짜피 아는척은안함ㅋ 아는척하면나만피곤해지고 회사돈이니까
여튼얼마나바가지쓴거임?
댓글 (8)
내돈아님ㅋ
ㅋ이런거보면 이런 공기업하나 잘물면 돈나돈벌겠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