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컴터 as맏김

그리고지금왓는데

뭐고장났냐고물어보니까

 

쿨러에 전기선이들어가서 뭐씨발블라블라해서 쿨러작동안되서 열받아서 파워 틱틱꺼진거임

 

이라는데

 

수리비 30만원청구 ㅋ

 

어짜피 아는척은안함ㅋ 아는척하면나만피곤해지고 회사돈이니까

 

여튼얼마나바가지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