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때마다 십새끼들이


커플다 모여서 술먹자고 한다


개새끼들


가기 싫음


혼자가나 여친이랑 같이가나 회비는 똑같은데 썅


크리스마스에 20명넘게 앉을수잇는자리 찾는것도 쉬운게 아닌데 미친놈들이 다 구해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