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때마다 십새끼들이
커플다 모여서 술먹자고 한다
개새끼들
가기 싫음
혼자가나 여친이랑 같이가나 회비는 똑같은데 썅
크리스마스에 20명넘게 앉을수잇는자리 찾는것도 쉬운게 아닌데 미친놈들이 다 구해놈
단체물 야동받나보네
댓글 (4)
단체물 야동받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