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줏어들은건 있어가지고
2G / 3G - 영상통화가 되고 안되고의 차이
라고 알고 있는애들 많은데
2G는 cdma방식이고 3G는 wcdma 방식이다
G의 약자는 제네레이션, 즉 세대를 말하는거지.
통화 방식에 있어 2G 3G 글자 자체에는 큰 의미가 없다.
물론 현존하는 3G폰엔 영상통화기능이 아예 탑재가 되어서 나오지만
과거에 우리가 흔히 보던 2G폰 중에서도
어디서 줏어들은건 있어가지고
2G / 3G - 영상통화가 되고 안되고의 차이
라고 알고 있는애들 많은데
2G는 cdma방식이고 3G는 wcdma 방식이다
G의 약자는 제네레이션, 즉 세대를 말하는거지.
통화 방식에 있어 2G 3G 글자 자체에는 큰 의미가 없다.
물론 현존하는 3G폰엔 영상통화기능이 아예 탑재가 되어서 나오지만
과거에 우리가 흔히 보던 2G폰 중에서도
댓글 (8)
r110
키패드 존나빡빡한거 ⓑ
머인마 싸울까
2G라서가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