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2g폰이랑 3g폰이랑 영상통화가 결국 안된다는 말씀이신가여?
결과는 똑같은데sms / 카카오톡의 차이라 보면 이해하기 쉽다
2G가 속도가 느리다 뿐인데광랜 쓰는놈이랑 전화선 연결해서 인터넷 하는놈이랑 서로 네이트온에서 만나서 대화 된다
그런 보빨 관련문의는 니가 알아서 할 문제고2G가 영통 되는걸 된다고 하니까 왜 서로 안된다고 지랄들이냐
댓글 (9)
결과는 똑같은데
sms / 카카오톡의 차이라 보면 이해하기 쉽다
차이 일 뿐인데
2G가 속도가 느리다 뿐인데
광랜 쓰는놈이랑 전화선 연결해서 인터넷 하는놈이랑 서로 네이트온에서 만나서 대화 된다
그런 보빨 관련문의는 니가 알아서 할 문제고
2G가 영통 되는걸 된다고 하니까 왜 서로 안된다고 지랄들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