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2g 폰으로 3g폰과 영상통화도 가능한가여 똑똑 돋는 올드비님들?
크트 rev.a도 불가로알고있음
그거 예전에 실험했을때 안됐던거 같은데
lg는 아직까지도 리비젼a 쓰고있지.스크랑 크트는 망 철회했다
댓글 (7)
좆지 rev.a는 가능
크트 rev.a도 불가로알고있음
그거 예전에 실험했을때 안됐던거 같은데
lg는 아직까지도 리비젼a 쓰고있지.
스크랑 크트는 망 철회했다
2세대에서 그냥 조금 변형된거라 생각하면 됨
끼리끼리 화상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