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쪼다새끼들 밑바닥지식 들통나니까 다 도망갔냐

2010-11-25 22:03:00 조회 280
ㅇㅇ.jpg

 

 

 

 

조회수가 10을 못넘겨 왜

첨부 이미지

ㅇㅇ.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퀠남작보셈ㅋ (1)
퀠남작보셈ㅋ (1)
··
이 질문에 답할 수 있으면 여기서 개념인척 애들 질문에 답해도 좋다 (2)
이 질문에 답할 수 있으면 여기서 개념인척 애들 질문에 답해도 좋다 (2)
··
시발 이미 나온 문제니깐 확실히좀 이해시켜주세여 올드비님들 (9)
시발 이미 나온 문제니깐 확실히좀 이해시켜주세여 올드비님들 (9)
··
야 후자가 뭐냐? (2)
야 후자가 뭐냐? (2)
··
하도야
하도야
··
난 다시 퇴덕
난 다시 퇴덕
··
근데 허세신하고 월숭이가 젤고마움 (2)
근데 허세신하고 월숭이가 젤고마움 (2)
··
아맞다 허세신형 나라밥먹는다고 하지않아씀요? (1)
아맞다 허세신형 나라밥먹는다고 하지않아씀요? (1)
··
쪼다새끼들 밑바닥지식 들통나니까 다 도망갔냐쪼다새끼들 밑바닥지식 들통나니까 다 도망갔냐
쪼다새끼들 밑바닥지식 들통나니까 다 도망갔냐쪼다새끼들 밑바닥지식 들통나니까 다 도망갔냐
··
218 이름이 왜 218 인지 생각해봤거든?! (1)
218 이름이 왜 218 인지 생각해봤거든?! (1)
··
올드비님들 질문졈 (7)
올드비님들 질문졈 (7)
··
지킬박사가 허세신이였음? 오오오 허세신님지킬박사가 허세신이였음? 오오오 허세신님 (2)
지킬박사가 허세신이였음? 오오오 허세신님지킬박사가 허세신이였음? 오오오 허세신님 (2)
··
218은 어디서 유입된 종자냐 근데 (1)
218은 어디서 유입된 종자냐 근데 (1)
··
그래서 우리 질사신 고갱님은 언제 사가시나염?!그래서 우리 질사신 고갱님은 언제 사가시나염?! (4)
그래서 우리 질사신 고갱님은 언제 사가시나염?!그래서 우리 질사신 고갱님은 언제 사가시나염?! (4)
··
만약에 울나라도
만약에 울나라도
··
하이간 핏덩어리같은 뉴비생키들이 꼭 아는척하고있어요 (6)
하이간 핏덩어리같은 뉴비생키들이 꼭 아는척하고있어요 (6)
··
쥐젖도 모르는 좆뉴비새끼들은 휴대폰얘기하면 아닥션하고있어라 (3)
쥐젖도 모르는 좆뉴비새끼들은 휴대폰얘기하면 아닥션하고있어라 (3)
··
그리고 하나 덧붙이자면 lgt3g가 2g로 봐도 무방한거다 (2)
그리고 하나 덧붙이자면 lgt3g가 2g로 봐도 무방한거다 (2)
··
2G폰이 영상통화 안된다는건 도대체 어디서 줏어들은 정보냐? (8)
2G폰이 영상통화 안된다는건 도대체 어디서 줏어들은 정보냐? (8)
··
티비에 광고 나온다 돈벌 ㅋㅋㅋ (1)
티비에 광고 나온다 돈벌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