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계속 보이던데
난 여기서 놀길래 좀 휴대폰 관련해서 기본상식정도는 있는줄 알았더니
뭐? 2G가 영상통화가 되는지 안되는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
"좆뉴비는 닥눈삼"
매일매일 자기 전에 세번씩 복창하고 자라
얼마전부터 계속 보이던데
난 여기서 놀길래 좀 휴대폰 관련해서 기본상식정도는 있는줄 알았더니
뭐? 2G가 영상통화가 되는지 안되는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
"좆뉴비는 닥눈삼"
매일매일 자기 전에 세번씩 복창하고 자라
댓글 (1)
밑에 글에 댓글 단거나 봐라
좆새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