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2g는 cdma ㅇㅇ cdma를 그대로 살리면서 속도를 cdma보다 살짝 업시킬수있는게 rev.a
evdo rev.a의 최고속도가 2.6메가/초 인가 그럴꺼임 ㅇㅇ
암튼 리버젼a의 가장큰 장점은 3g망을 새로 투자안하고 cdma망 그대로 쓰면서 cdma보단 빠른속도를 제공한다는거
암튼 잡솔집어치우고
kt랑 skt는 돈도많고 사업자선정? 그거먼저따서 wcdma기반으로 ㄱㄱ한거고
lgt는 돈도없고 그러니까 리버전a로간거지 ㅇㅇ
그래서 초기에 skt랑 kt도 리버전a폰 몇개만들었는데 어차피 wcdma로 갈껄 궂이 돈써가며 리버전a와 wcdma망과의 영통을 지원할필요성을 못느낀거지
허나 좆지는 3g가 리버전a니까 타통신사랑 영통못하면 이런씨발 이니까 지원을하는거고
도움이되셨나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