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후자 이 새끼야
그.. 싸움을 잘한다.. 뭐 그런뜻인 것 같은데요
아 그래 맞아맞아. 셀 후. 그치??
어떡허냐? 허허허허허 우리가 후잔디?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정한 후자의 맛을 보여줄껰
어른하고 이야기 할 땐 하이바 벗어 이 새끼야
예?
후자 이 새끼야
그.. 싸움을 잘한다.. 뭐 그런뜻인 것 같은데요
아 그래 맞아맞아. 셀 후. 그치??
어떡허냐? 허허허허허 우리가 후잔디?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정한 후자의 맛을 보여줄껰
어른하고 이야기 할 땐 하이바 벗어 이 새끼야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