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후자 이 새끼야

 

그.. 싸움을 잘한다.. 뭐 그런뜻인 것 같은데요

 

아 그래 맞아맞아. 셀 후. 그치??

어떡허냐? 허허허허허 우리가 후잔디?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정한 후자의 맛을 보여줄껰

어른하고 이야기 할 땐 하이바 벗어 이 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