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xenon.co.kr/product/product_view.php?pid=3538&cate_type=2
http://www.scott-korea.com/products/sub_view.html?pid=26&redir=sub_list.html%3Fc_code%3D101110
일반 도로 탈려면 저거 타고, 전동 변속이라 버튼만 누르면 자동변속됨
http://www.sanbadasports.com/product/detail.asp?C_Code=106102101&GoodsIdx=1492&nPage=1
산 타고 싶으면 요런거 타면됨
다른건 재고가 읍네

댓글 (8)
미쳤나
니 저번에도 이런 거 소개 해줬지
씨발 이런 걸 내가 우째 사냐
돈을 버냐 뭘 하냐
장난 ㄴㄴ해
나 대학생이고
자전거 비싸봤자 20만원대로
아빠가 사주시는 거야.
걍 장난친거임 흥분마셈
20정도면 알톤 섬탈 사면 되것네
구동계가 그나마 가성비가 괜츈함
그렇구나
안 그래도 알톤 쪽으로 보고 있었는데
스피너는 어떠니?
너무 별로니?
그냥 초보가 탈 건데
나 자전거 탈 줄 몰랐는데 올해 배웠거등
근데 솔직히 구동계고 가성비고 지랄이고
니가 첨에 봤을때 딱 맘에 드는거 사면됨
안그러면 나처럼 샀다가 팔고 개삽질함
니 맘에 안들면 쳐다도 안보게 되고 결국 빨래건조대로 전락함
물론 내 얘기는 아님
그런데 맘에 드는 게 없어
이 모델은 본체는 맘에 드는데 휠색이 이상하고
뭐 이런 식으루..
으앙...
ㅠㅠ
글고 키도 작은데
어카지 으앙으앙!!!
가서 타보고 살까 하는데
자전거 파는 곳에 종류가 엄청 많은 것도 아니거... 힝..;ㅅ;
무조건 매장가서 직접 실물 봐라
인터넷으로만 보다간 망함
알톤 같은 자전거는 한사이즈만 나와서 최대한 안장을 낮추던지
아님 니 다리를 쭉 잡아 째든지 셋팅을 해줘야 타면서 좀 덜 불편해
아니면 직접 니가 만들수 있는 자전거도 있는데 이건 30만원대가 넘어가네
http://www.metrobike.co.kr/build/build_00.html
아 저기 .. 음.. 뭔지 알아 저거 혼자 막 해볼 땐 자전거 못 탈 때 였는데 힣ㅋㅋㅋ
그래 매장 가서 타봐야 겠당 ㅎ.....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