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중고딩 피하세요
진짜 중고딩은 가능하면 피하셈..
저번에 자기가 안전거래하자고 해놓고
시발 돈급하다고 해서 ㅅㅂ 취소하고
내인터넷뱅킹수수료 ㅅㅄㅄㅄㅂ 500원 ㅅㅄㅄㅂ
2.뭐 좆나 많이묻는사람
남녀노소 불문하고 뭐존나 많이묻는사람
특히 물건이 어떤건지 물어보는사람은
피하세요.
3.휴대폰팔떄는 업자랑
정말편함 ㅇㅇ
4.사기
많이 사고팔면
딱보면 눈에보임
1.중고딩 피하세요
진짜 중고딩은 가능하면 피하셈..
저번에 자기가 안전거래하자고 해놓고
시발 돈급하다고 해서 ㅅㅂ 취소하고
내인터넷뱅킹수수료 ㅅㅄㅄㅄㅂ 500원 ㅅㅄㅄㅂ
2.뭐 좆나 많이묻는사람
남녀노소 불문하고 뭐존나 많이묻는사람
특히 물건이 어떤건지 물어보는사람은
피하세요.
3.휴대폰팔떄는 업자랑
정말편함 ㅇㅇ
4.사기
많이 사고팔면
딱보면 눈에보임
댓글 (9)
네 다음 중딩
네 다음 호구
2번 ㅊㅊ
문자 오는거나 통화 딱 해보면 감이 옴.
너랑은 거래하지 말라는거임?
ㅇㅇ
다 필요없고 지하철역 필요 없고 우리집 앞까지 와서 가져가라고 하면 내가 갑임.
깎아달라 그러면 집에 들어가면 됨
나도 이방법을 주로 씀
이게 짱임
당연한거 아닌가 ㅋ
팔 때는 집앞에서(근데 난 요즘 세상이 무서워서 집 근처 지하철역에서 함..)
살 때는 중간에서...
돈백만원짜리 팔면서 지하철 중간에서 만나기로 하고 바람맞는 사람이 제일 안쓰러우면서도 ㅂㅅ같음..
원래 궁한 놈이 을이 되게 되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