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0.5인치나 큰 옵이이앞에잇어서
전혀 디자인이 떨어져보이거나 오징어처럼
보이지가않네 크기가 좀작긴한데
진짜 아름답다.
아근데 옵이이도 프라다 뺴겨서 상당히 이쁘긴하다
길쭉한게 좀그렇짐만
ㅇㅇ 아크쓰는데 디자인이랑 카메라랑 액정괜춘한것빼면
그닥 추천안함 가격도 갤S 거의 1.5배 넘어가니까
요즘은 환율 ㅄ이라 업자들이 싸게사가서 가격좀 떨어지긴햇다만
댓글 (2)
아크 화이트..
아크 쓰는 친구가 존나 말려서 걍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새폰 삼..
ㅇㅇ 아크쓰는데 디자인이랑 카메라랑 액정괜춘한것빼면
그닥 추천안함 가격도 갤S 거의 1.5배 넘어가니까
요즘은 환율 ㅄ이라 업자들이 싸게사가서 가격좀 떨어지긴햇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