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전에 내가 오늘은 속이아퍼서 뷔페는 미루자 햇는데
홍대 두당 만원꼴에 샐러드바 잘되고 고기도 맛잇는 샐프바 잇다구
전부터 가고싶엇다며 칭구가 꼬심
영 속이 안좋아서 까수활명슈 칭구가 사줘서 마시니까 속이 급 편해지고 고기도 넘 잘들어가서막 먹엇더니
평소량 두배가까이 먹은거같드랔ㅋㅋㅋㅋㅋㅋ
미친..... 내가생각해도 레알 미친짓 한거같앜ㅋㅋㅋㅋㅋ
그러고 나오니까 배가 넘 무겁고 수습이 안대는거얔ㅋㅋㅋ
집에 전철 타고 오는데 ㄹㅔ알 두정거장 전쯤 토기 올라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구마구
레알 그런 지랄맞은 속은 3년만인듴ㅋㅋㅋㅋㅋㅋ
속으로 십알 엿대땈ㅋㅋㅋ 이러고 내릴러구 일어나니 좀 가라앉는거얔ㅋㅋㅋㅋㅋ
그대로 ㅂㅓ티고 집에와서 똥누니 좀 가라앉길래 칭구한테 나 이랫다궄ㅋㅋㅋㅋ 카톡 했더닠ㅋㅋㅋ
지도 ㄱㅡ랬다곸ㅋㅋㅋㅋ
서로 너란인간 나란인간 그런인간 ... 이러곸ㅋㅋㅋㅋ
아 ㅠㅠ 인생이 뭐 이러냨ㅋㅋㅋㅋㅋ
자유게시판
오늘 고기븨페 갓닼ㅋㅋ
event 2012-11-11 22:57:10visibility 조회 388

댓글 (3)
역시 친구들끼리 똥 싸는 얘기를 잘 한다
나두 그런데 똥싸는 중이야~ 이러궁
히힛!
그곳이 어디어요
홍대 고기무한 어디갔냐?
미팅? 홍빠? 셀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