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37지연 20다운 6업 그래도 대구에선 KT LTE 젤먼저시작한동넨데
그닥 빠르진않네..
뭐 SK는 10정도니까.. 그마저도 3G자주보이니까
그정도면 잘나오는거 ㅇㅇ
요즘 LTE 천만가입자아님??
무튼 존나가입해대서 .,.
SK치고는 잘나오는듯
댓글 (3)
업로드 18
다운 37
지연 36
나오는데 이거 보통 정도임?
그정도면 잘나오는거 ㅇㅇ
요즘 LTE 천만가입자아님??
무튼 존나가입해대서 .,.
SK치고는 잘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