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jjininimms?Redirect=Log&logNo=60171613942
요거 죤내 좋아하는데
집 뒤에 슈퍼에는 랜덤하게 물건이 들어옴
기프트콘
할 수 이썽ㅇ
너 바부지???
11번가나 지마켓 옥션 이런데 팔어 ㅋㅋㅋ
아이스크림 시켜먹은 적 있다
메롱
근데 저 아이스크림은 음슴
오픈마켓엔 찾아도 안나오는디
근데 택배로 시키면 얼음이나 드라이 아이스에 포장해서 줌?
웅 꽁꽁 얼은 상태에서 존나 빠른 배송으로 옴
상상도 못할 정도의 빠름~빠름~으로 옴 ㅋㅋ
그 일반 택배 말고 뭔 그 아이스크림 차라고 해야 하나?
그걸로 왔던 기억이 있는데
이것은 기억의 조작인가?
모르겠다..
아...저거만 팔면 베스킨 쳐먹으로 안기어 나가도 되는데
어
근데 베스킨은 왠지 단가가 죤내 쎌것같아서 쫄림
그리고 그거 한통 다 비울때쯤엔 저승에서 십덕질하고 있겠지
난 맨 위에껄 먹고 싶다.
댓글 (8)
기프트콘
할 수 이썽ㅇ
너 바부지???
11번가나 지마켓 옥션 이런데 팔어 ㅋㅋㅋ
아이스크림 시켜먹은 적 있다
메롱
근데 저 아이스크림은 음슴
오픈마켓엔 찾아도 안나오는디
근데 택배로 시키면 얼음이나 드라이 아이스에 포장해서 줌?
웅 꽁꽁 얼은 상태에서 존나 빠른 배송으로 옴
상상도 못할 정도의 빠름~빠름~으로 옴 ㅋㅋ
그 일반 택배 말고 뭔 그 아이스크림 차라고 해야 하나?
그걸로 왔던 기억이 있는데
이것은 기억의 조작인가?
모르겠다..
아...저거만 팔면 베스킨 쳐먹으로 안기어 나가도 되는데
냉동실만 크면 사서 먹어라
어
근데 베스킨은 왠지 단가가 죤내 쎌것같아서 쫄림
그리고 그거 한통 다 비울때쯤엔 저승에서 십덕질하고 있겠지
난 맨 위에껄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