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랑 소니꺼는 진짜 욕나왓는데 


이건뭐 버튼몇버누르면 진짜 끝이네


ㅋㅋㅋㅋㅋ


뭔 루팅이 재부팅2번이면 끝나 진짜 신세계내


드라이버 받을필요도없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