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랑 소니꺼는 진짜 욕나왓는데
이건뭐 버튼몇버누르면 진짜 끝이네
ㅋㅋㅋㅋㅋ
뭔 루팅이 재부팅2번이면 끝나 진짜 신세계내
드라이버 받을필요도없고 ㅋㅋㅋㅋ
ㅇㅇㅇㅇ 진짜 쉬움 다만 자료가좀부족하네..
댓글 (2)
Htc hd2 를 다뤄보면 뭐든 쉬워보임...ㅋㅋㅋ
그리고 나는 다시는 외국 폰을 사지 않을 것이며
롬질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했음ㅋㅋㅋㅋ
ㅇㅇㅇㅇ 진짜 쉬움 다만 자료가좀부족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