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MTP연결할려면 미디어플레이어가 필요한데


울집컴에 없음 kn버전으로 받아서  ㅋ


근데 다운이 안됨 ㅋ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