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덕 게시판에 터치다이아 가입비면제에 7만5천 할부로 나가는거 http://mall.t-view.kr/view/product/product.php?sellcode=MjFeMTA1OA==

 

들어가 보니깐 가입비텝에 완납으로 바꾸니 개통시 완납처리 라고 나오던데 그냥 낸걸루 쳐주겠다는 예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