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약정에 할부 와 24 의 차이점은?
용
용녀
event
2009-11-19 14:25:00
visibility
조회 434
제목이 곧 내용임다..
이제 어느정도 개념이 잡혔는데
약정란에 할부 라고 적힌거랑 24 라고 적힌거랑 무슨 차이입니까?
설마 기기값이 할부처리 된다는건가?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
주줌
2009-11-19
약정은 처음 구입시에 지불한 값만 내면 나중에 위약금만 내면 되는거고
할부는 말그대로 할부원금에서 다달이 돈을 내는거지
근데 할부지원금이 있어서 할부원금에서 어느정도 할인이 되
24개월에 할부인 제품은 지원금이 18만원이야 (스마트폰은 22.05만원)
그럼 할부원금에서 18만원을 뺀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너님이 납부하는거지
근데 할부원금이 18만원인 경우에는 지원금과 똑같으니 니가 다달이 납부해야할 금액은 없ㅋ엉ㅋ
월 470정도의 이자만 추가로 내면 되는거지
위의 경우에는 그냥 위약금이 18만원 짜리라고 생각해도 됨
할부원금이 지원금보다 많은 경우에는 월 할부금이 발생하겠지 ㅇ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훃들 질문하나만@.@
(3)
훃들 질문하나만@.@
(3)
연틱
·
2009-11-24
·
조회 286
약정에 할부 와 24 의 차이점은?
(1)
약정에 할부 와 24 의 차이점은?
(1)
용녀
·
2009-11-19
·
조회 435
앗니옹 'ㅅ'// 하세요 (_ _
(6)
앗니옹 'ㅅ'// 하세요 (_ _
(6)
얼음주스
·
2009-11-14
·
조회 441
이중에 어떤게 더 좋은조건임?
(2)
이중에 어떤게 더 좋은조건임?
(2)
ㅎㅎㅎ
·
2009-11-13
·
조회 292
m4800 미라지 신규번이 69000원 < 이거 쓸만한 가격인가요
(1)
m4800 미라지 신규번이 69000원 < 이거 쓸만한 가격인가요
(1)
총알부족
·
2009-10-28
·
조회 337
인터넷에서 버스가 나왔을때
(2)
인터넷에서 버스가 나왔을때
(2)
ㄴㅇㄹㄴㅇㄹ
·
2009-10-28
·
조회 467
블랙베리 버스에 최대한 가깝게 어느정도까지 나올까요?
(1)
블랙베리 버스에 최대한 가깝게 어느정도까지 나올까요?
(1)
총알부족
·
2009-10-27
·
조회 324
원래 번이 하려면 신용등급 낮으면 못하나요?
(3)
원래 번이 하려면 신용등급 낮으면 못하나요?
(3)
ㅇㅅㅇ
·
2009-10-27
·
조회 356
레이저룩 질문
(1)
레이저룩 질문
(1)
쇼사
·
2009-10-25
·
조회 280
안녕하세요 이번에 에버 새로 나오는 폰-
(1)
안녕하세요 이번에 에버 새로 나오는 폰-
(1)
비밀
·
2009-10-25
·
조회 373
에이징이라는걸 해야하나요?
(2)
에이징이라는걸 해야하나요?
(2)
123
·
2009-10-23
·
조회 349
옴니아2 에 대해 질문좀요
(5)
옴니아2 에 대해 질문좀요
(5)
옴냐
·
2009-10-21
·
조회 411
교품후에 또 교품하거나 해지 가능할까요?
(5)
교품후에 또 교품하거나 해지 가능할까요?
(5)
주줌
·
2009-10-21
·
조회 408
뉴비가 질문하나만..
(1)
뉴비가 질문하나만..
(1)
pond
·
2009-10-21
·
조회 291
질문 하나만 하자
질문 하나만 하자
택이나까자
·
2009-10-18
·
조회 272
횽들 질문하나만 할게
(2)
횽들 질문하나만 할게
(2)
우왕국
·
2009-10-17
·
조회 322
핸드폰에 음악넣는법 DCF컨버팅 자료 필요하면 보시오ㅎㅎㅎ
(1)
핸드폰에 음악넣는법 DCF컨버팅 자료 필요하면 보시오ㅎㅎㅎ
(1)
태풍
·
2009-10-16
·
조회 1304
이거 사기일까?
(4)
이거 사기일까?
(4)
이나영
·
2009-10-14
·
조회 420
그분횽 이건 어떰?
(1)
그분횽 이건 어떰?
(1)
ska
·
2009-10-08
·
조회 308
형드라 뉴비가 질문점
(2)
형드라 뉴비가 질문점
(2)
ska
·
2009-10-06
·
조회 299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
할부는 말그대로 할부원금에서 다달이 돈을 내는거지
근데 할부지원금이 있어서 할부원금에서 어느정도 할인이 되
24개월에 할부인 제품은 지원금이 18만원이야 (스마트폰은 22.05만원)
그럼 할부원금에서 18만원을 뺀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너님이 납부하는거지
근데 할부원금이 18만원인 경우에는 지원금과 똑같으니 니가 다달이 납부해야할 금액은 없ㅋ엉ㅋ
월 470정도의 이자만 추가로 내면 되는거지
위의 경우에는 그냥 위약금이 18만원 짜리라고 생각해도 됨
할부원금이 지원금보다 많은 경우에는 월 할부금이 발생하겠지 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