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늅늅이라서 인터넷 핸드폰 구매에 대한 불신을 많이 갖고있는데말야

 

인터넷으론 처음으로 구매해보는거라서 사기 걱정도 많이되고

 

그래서 말인데

 

알락폰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받고서 몇개월간 사용했는데 지혼자 맛가거나 하고

 

그게 또 소비자 과실로 처리돼서 할부금 다물어야 하는 그런상황이 발생하진 않겠지??

 

알락폰 믿을만하다고 들었는데 혹시나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