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늅늅이라서 인터넷 핸드폰 구매에 대한 불신을 많이 갖고있는데말야
인터넷으론 처음으로 구매해보는거라서 사기 걱정도 많이되고
그래서 말인데
알락폰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받고서 몇개월간 사용했는데 지혼자 맛가거나 하고
그게 또 소비자 과실로 처리돼서 할부금 다물어야 하는 그런상황이 발생하진 않겠지??
알락폰 믿을만하다고 들었는데 혹시나해서...
내가 늅늅이라서 인터넷 핸드폰 구매에 대한 불신을 많이 갖고있는데말야
인터넷으론 처음으로 구매해보는거라서 사기 걱정도 많이되고
그래서 말인데
알락폰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받고서 몇개월간 사용했는데 지혼자 맛가거나 하고
그게 또 소비자 과실로 처리돼서 할부금 다물어야 하는 그런상황이 발생하진 않겠지??
알락폰 믿을만하다고 들었는데 혹시나해서...
댓글 (2)
근데 이 간호사 등기를 처음 받아봤는지 그게 뭔데요 왜 제가 사인을 해야 하는데요 하면서 존나 따지더라
그러니까 옆에 있던 고참간호사가 대가리를 후려쳤음
속이 다 시원했다
지금 니가 한 질문을 보니 저 어리버리한 간호사가 그냥 생각났음ㅇㅇ.
결론 : 지혼자 맛갈 수도 있다 근데 그건 알락폰에서 사나 오프에서 사나 똑같이 뽑기운인거임 그리고 1년내 무상수리니까 센터가서 고치면 된다
도대체 알락폰 믿을만한거랑 기기가 맛가는거랑 무슨 상관이냐
아 덕분에 속이다시원한듯 고마워 횽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