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kt 쓰고 있는데 신규가입으로 에이징 가능욬????
이게 첫 폰이요...
쫌 찾아보니까 에이징 가능한 번호가 따로 있다고도 하고...????
글고 연틱 버스좌표 있으면 굽신굽신
댓글 (3)
인터넷 판매원이 다알아서 해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