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kt 쓰고 있는데 신규가입으로 에이징 가능욬????

 

 

이게 첫 폰이요... 

 

 

쫌 찾아보니까 에이징 가능한 번호가 따로 있다고도 하고...????

 

 

글고 연틱 버스좌표 있으면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