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는 개통 편하게 만들어놨더군요...

 

하지만 문제점이 있던데

 

제 동생이 폰이 망가져서 제가 버스 태워줄려고 하는데

 

엑페가 끌린다고 하더라고요

 

좀 찾아보니까

 

개통은 쉽게 할수있던데

 

미성년자가 14세 ~ 19세까지던데

 

제 동생이 만 13세입니다 ;;;

 

그래서 sk에서는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이거 어떻게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