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likephone.com/mart6/mall.php?cat=001003015&cat2=&query=view&no=1152

 

490인데 가입비,부가,유심 있긴하지만 택시쯤 된다고 봐도 되겠음?

 

준내 850올라와있는건 와이브로라 우리동네에선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