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2 오늘 나왔나요?
듣자하니 기본메모리용량별로 모델 나뉘어서
2GB짜리가 먼저 나오고
8GB 짜리는 나중에 나온다던데
그럼 8GB는 언제 나오죠?
옴니아2로 멜론 무료로 무제한 다운받을 수 있대서
음악듣는겸도 같이 쓸 생각이라
용량 더 큰걸 생각하고 있는데
정확히 언제 나오는지는 아는사람이 없습니까?
옴니아2 오늘 나왔나요?
듣자하니 기본메모리용량별로 모델 나뉘어서
2GB짜리가 먼저 나오고
8GB 짜리는 나중에 나온다던데
그럼 8GB는 언제 나오죠?
옴니아2로 멜론 무료로 무제한 다운받을 수 있대서
음악듣는겸도 같이 쓸 생각이라
용량 더 큰걸 생각하고 있는데
정확히 언제 나오는지는 아는사람이 없습니까?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