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간장게장이 대표적인 예시 아닐까 싶어. 솔직히 한국인 중에서도 못 먹는 사람이 꽤 많거든. 아마 동아시아 밖에 사는 사람들은 처음에 먹기 정말 힘들 거라고 봐. 그래도 좋아하는 한국인들은 진짜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환장하잖아. 밥도둑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지. 혹시 너희 나라에도 외국인은 기겁하는데 현지인들은 엄청 사랑하는 음식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