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간장게장이 대표적인 예시 아닐까 싶어. 솔직히 한국인 중에서도 못 먹는 사람이 꽤 많거든. 아마 동아시아 밖에 사는 사람들은 처음에 먹기 정말 힘들 거라고 봐. 그래도 좋아하는 한국인들은 진짜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환장하잖아. 밥도둑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지. 혹시 너희 나라에도 외국인은 기겁하는데 현지인들은 엄청 사랑하는 음식이 있어?
해외반응
외국인이 뽑은 먹기 힘든 한국 음식
event 2026-06-28 14:54:21visibility 조회 3
comment
댓글 (0)
comment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해외반응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