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 설정이니 뭐니 그런것도 모르고 걍 이어폰 꼽아서 막 들었는데

 

서라운드 모드 오케스트라 모드 막 이런거 바꿔가면서 내마음에 드는걸로 듣는데

이게 바로 저 귀덕들의 이야기 인걸 방금 깨달음 ㄷㄷㄷ

 

나도 격하게 더럽구낭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