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가 그렇게 맛나다고 해서 존나 독한 화주랑 다른 술들 다 집어치우고 아사히 잡았는데....
호가든 도 맛나다고 하던데 옛날에는 맛 있었는데 지금은 별로고
트리플 엑스 이것도 괜찮다고 하던데 안마셔봤고 칭따오나 티거 저런것도 맛나나?
아사히가 그렇게 맛나다고 해서 존나 독한 화주랑 다른 술들 다 집어치우고 아사히 잡았는데....
호가든 도 맛나다고 하던데 옛날에는 맛 있었는데 지금은 별로고
트리플 엑스 이것도 괜찮다고 하던데 안마셔봤고 칭따오나 티거 저런것도 맛나나?
댓글 (6)
호가든은 언제부턴가 국내제조들어가서 맛이 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