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가 그렇게 맛나다고 해서 존나 독한 화주랑 다른 술들 다 집어치우고 아사히 잡았는데....

 

호가든 도 맛나다고 하던데 옛날에는 맛 있었는데 지금은 별로고

 

트리플 엑스 이것도 괜찮다고 하던데 안마셔봤고 칭따오나 티거 저런것도 맛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