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쉬크 면도기 날 12개던가 13개짜리 합팩

 

 

25000원정도에 팔더라

 

 

 

글구 쉐이빙폼은 어디꺼더라....

 

 

니베아던가?큰거 2개에 6천원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