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들 이어폰 살때 Klipsch꺼는 절대 사지마라

2010-11-03 01:06:01 조회 300
dd.JPG

25만원정돈데...

 

 

가격대 쓰레기

 

 

 

썩어썩어

 

 

 

그냥 돈은 넘쳐나고 쓸데는 없는 애들은 사도 좋음

첨부 이미지

dd.JPG

댓글 (3)

2010-11-03
생긴게 버섯이네
루법2010-11-03
이 머이리 꼽으면 안빠질거같이 생겻넹
2010-11-03
그냥 쓰레기임
제목
모토글램 간단한 구동동영상 (4)
모토글램 간단한 구동동영상 (4)
··
더러운 폰텍이제다 종료하고 내일 실사로 갤s 간다 (12)
더러운 폰텍이제다 종료하고 내일 실사로 갤s 간다 (12)
··
짐승 (3)
짐승 (3)
··
근데 개년 맥주는 뭐임?! (6)
근데 개년 맥주는 뭐임?! (6)
··
너들 이어폰 살때 Klipsch꺼는 절대 사지마라너들 이어폰 살때 Klipsch꺼는 절대 사지마라 (3)
너들 이어폰 살때 Klipsch꺼는 절대 사지마라너들 이어폰 살때 Klipsch꺼는 절대 사지마라 (3)
··
내가 있자나 시발 아줌마들이 장보러 같이 가는 이유를 알겠더라 (4)
내가 있자나 시발 아줌마들이 장보러 같이 가는 이유를 알겠더라 (4)
··
근데 지금 중요한거 이야기 하나 해줄까?
근데 지금 중요한거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아 미치겠어 큰일났따 (16)
아 미치겠어 큰일났따 (16)
··
ㅅㅂ 근데 내가 퓨젼 파워를 선물로 받았었거든 (8)
ㅅㅂ 근데 내가 퓨젼 파워를 선물로 받았었거든 (8)
··
이 상황에서
이 상황에서
··
여우 개 씨발새끼야 (2)
여우 개 씨발새끼야 (2)
··
여우 전걸녀 내놔 (5)
여우 전걸녀 내놔 (5)
··
글램쓰시는분 (6)
글램쓰시는분 (6)
··
판매승한테 찬물끼얹는건 아닌데... (6)
판매승한테 찬물끼얹는건 아닌데... (6)
··
익덕에 천사 있네 (1)
익덕에 천사 있네 (1)
··
와 글고보니 나도 귀덕인듯 (1)
와 글고보니 나도 귀덕인듯 (1)
··
서민들한테 유용한거 하나 알려줌 (6)
서민들한테 유용한거 하나 알려줌 (6)
··
홍류미안 (4)
홍류미안 (4)
··
나에겐꿈이있어. (4)
나에겐꿈이있어. (4)
··
롹박스 지우고 그냥 포맷시켰음 (8)
롹박스 지우고 그냥 포맷시켰음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