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고 쓰는데... 면도기 날이 없어서 면도기 날 사러갔다가 눈물을 쳐흘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샹 아침에 바빠죽겠는데 언제 쉐이빙 젤거품내서바르고있냨ㅋ걍세수하면서면도도같이하는거지
댓글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쓸만하냐? 난 걍 비누로 하는데;;;;;
샹 아침에 바빠죽겠는데 언제 쉐이빙 젤거품내서바르고있냨ㅋ걍세수하면서면도도같이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