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이가 담배를 거실에다놓고 방으로들어갈거란 가정하에 대기타고있었는데

 

담배가 아부이 방에들어간듯요

 

나어째? 추워서 기어가면10분될거같은데

 

갔다와야되냐? 지금1시인데 잠은언제자냐?

 

나어떠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