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이가 담배를 거실에다놓고 방으로들어갈거란 가정하에 대기타고있었는데
담배가 아부이 방에들어간듯요
나어째? 추워서 기어가면10분될거같은데
갔다와야되냐? 지금1시인데 잠은언제자냐?
나어떠켕
아술이왠수자낰ㅋㅋ 너도알잖냐
옛말중에도 지켜도되는말이있고 안지켜도되는말이있다.
댓글 (16)
그러면서 무슨 담배를 끊는다고 그래
딱 끊어 딱
아술이왠수자낰ㅋㅋ 너도알잖냐
옛말중에도 지켜도되는말이있고 안지켜도되는말이있다.
옆에앉쳐놓고 담배피신거 그래서
내가기관지가어렸을때부터 안좋다는거
담배증오했다 근데 지금은 흡연자라는거
할아버지돌아가시고 할머니는 끊으셨다가 다시 살살 피시는거같고
아버지도 완전히 끊고
그러시면서 자식들한테 담배피지말라고하시고
나도뭐 그러다보니 끊고
라기보단 참다피다참다피다..지금은좀오래가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