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발 이거


카메라가 구려서 보이기나 하냐 시발


대충 봐봐


아 모토로이 캠이 이렇게까지 구렸던가;;;;;;;

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src="http://v.egloos.com/player2/EgloosPlayer.swf" width="480" height="400" id="player" name="player" bgcolor="#000000" quality="hig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flashvars="vs_id=egloos&v_key=04606d6dca5ed82e026521e3e6bdac5e5750d4358f38f9867a0c38df1c54a0bd856234cec0578710073db93786ca385edc77e9c8ab7db3004e36d7f876c873c4ffc154a139c4dd2a86bc1e6f20bc0d32&mov_id=20101103011100007431851701&useCodePage=false&autoPlay=false&vs_keys=a0082001|1922318&scrap=false&browserVersion=Mozilla/5.0 (Windows; U; Windows NT 6.1; en-US) AppleWebKit/534.3 (KHTML, like Gecko) Chrome/6.0.472.63 Safari/534.3 ChromePlus/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