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 512
저장램 1기가
로 알고있는데
내 글램이는
램 479
저장램 885
......잉..?
저장램 1기가에 캐쉬도 포함된거??
512-479 를 어디에 씀?? 퀵인포에는 479 중 프리 260 아이들 45 라는뎅...?
나도 잘 몰라서 막쓴거롬램이 맞는표현인듯
댓글 (6)
512-479 를 어디에 씀??
퀵인포에는 479 중 프리 260 아이들 45 라는뎅...?
저장램이라는건 또 뭔소리임?
rom/ram 아님? 내가 잘 모르는건가 ;;;
나도 잘 몰라서 막쓴거
롬램이 맞는표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