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코스트코 같은데일수록
막 뭉탱이로 팔아서
여러명이 가서 필요한사람들끼리 분빠이해서 쓰면 됌
ㅎ0ㅎ
아사히맥주랑
쉐이빙젤이랑
베이글이랑
면도날이랑
이것저것 다 분빠이해서 왔는데 보람찼음
피자두 한조각씩 먹구오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