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코스트코 같은데일수록


막 뭉탱이로 팔아서


여러명이 가서 필요한사람들끼리 분빠이해서 쓰면 됌


ㅎ0ㅎ


아사히맥주랑


쉐이빙젤이랑


베이글이랑


면도날이랑


이것저것 다 분빠이해서 왔는데 보람찼음


피자두 한조각씩 먹구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