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최신 터치 핸드폰 단말기만 구할수 있나요??
ㅋ
ㅋㅋㅋ
event
2009-09-10 21:53:48
visibility
조회 400
안녕하세요
중국에서 사용할 목적이라서 단말기만 구할려고 하는데
인터넷 상에서 중고 말고 신품으로 구할 수 있나요??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그
그분
2009-09-11
가개통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샤방샤방a
2009-09-11
돈만 많으면 걍 뭐 신품 출고가 주고 사면 되지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아르고폰
(1)
아르고폰
(1)
늅늅
·
2009-10-01
·
조회 334
액정나간폰 들구가서 유심칩에 번호 이동해달라구 하며 해주나?/
(1)
액정나간폰 들구가서 유심칩에 번호 이동해달라구 하며 해주나?/
(1)
ㅁㄴㅇㄹ
·
2009-09-27
·
조회 605
르그연아좀
(5)
르그연아좀
(5)
홍드로
·
2009-09-27
·
조회 340
도와주세요ㅠㅠㅠ
(3)
도와주세요ㅠㅠㅠ
(3)
킁
·
2009-09-26
·
조회 292
폰덕에서 보고 고아라폰 2대지름
(1)
폰덕에서 보고 고아라폰 2대지름
(1)
히히
·
2009-09-25
·
조회 361
이거좀
(1)
이거좀
(1)
도적
·
2009-09-24
·
조회 244
질문덕 내가 접수
(1)
질문덕 내가 접수
(1)
BeWithU
·
2009-09-23
·
조회 250
해피콜도 없이 배송이 되어버렸습니다^^;;
(1)
해피콜도 없이 배송이 되어버렸습니다^^;;
(1)
싸이보그
·
2009-09-21
·
조회 376
롤리팝 요즘 다 24개월 할부던데.. 현금완납은 없을까여 (sk나 lg로)
(4)
롤리팝 요즘 다 24개월 할부던데.. 현금완납은 없을까여 (sk나 lg로)
(4)
히히
·
2009-09-17
·
조회 386
이사이트에서 나오는대로 사면
(2)
이사이트에서 나오는대로 사면
(2)
아레나
·
2009-09-17
·
조회 331
고수횽아들께 질문점..
(4)
고수횽아들께 질문점..
(4)
질다
·
2009-09-15
·
조회 295
아진짜연아틱없나?
(1)
아진짜연아틱없나?
(1)
홍드로
·
2009-09-15
·
조회 277
인터넷으로 폰사면 확인해야 할점???
(1)
인터넷으로 폰사면 확인해야 할점???
(1)
라돈나
·
2009-09-14
·
조회 345
뉴비가 에이징에 대해서 질문하나 할께
(4)
뉴비가 에이징에 대해서 질문하나 할께
(4)
ㅈ뉴비
·
2009-09-12
·
조회 395
횽아들 연아틱 이조건어때?
(2)
횽아들 연아틱 이조건어때?
(2)
꼬꼬마
·
2009-09-12
·
조회 339
다시한번 질문드려요
(2)
다시한번 질문드려요
(2)
쿠쿠다스
·
2009-09-11
·
조회 261
뉴비의 질문 1
(4)
뉴비의 질문 1
(4)
쿠쿠다스
·
2009-09-11
·
조회 277
폰덕 용자횽 플리즈 헲미 ㅠㅠ
(3)
폰덕 용자횽 플리즈 헲미 ㅠㅠ
(3)
우럭우럭
·
2009-09-11
·
조회 326
최신 터치 핸드폰 단말기만 구할수 있나요??
(2)
최신 터치 핸드폰 단말기만 구할수 있나요??
(2)
ㅋㅋㅋ
·
2009-09-10
·
조회 401
순규에 대한 질문
(2)
순규에 대한 질문
(2)
rex
·
2009-09-10
·
조회 302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