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AMOLED 2년약정으로 10일째 사용중인데

 쑈AMOLED로 갈아타야하는 상황이에요;

SK대리점갔더니 10일쓰고 단순변심으로는 해지사유가안된다고
안해줄라그러길래 쌈만하고 돌아와서

내일 쑈 대리점가서 SK해지까지 같이 하려는데

위약금같은거 나오나여? 나온다면 쑈 쪽에서 어느정도 내주지 안나요?
절차나 비용좀 갈쳐주세욤 ㅠㅠ

디씨 맛이가서 여기 다시올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