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더블40 한달조금더쓰구 따른걸로 변경하면 된대서 샀어요.

통화료 39000원까지 쓸수있고

음성통화 얼마 영상통화 얼마 이렇게 써있는데

문자는 얼마라고 안써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자는 39000원이랑 별개에요????????????????? ㅠㅠㅠㅠ

 

현금완납이랫는데

요금제 나중에 딴걸로바꾼다구

저한테 해 가는건 없겟죠????????????????????????

할부금이 청구된다던지 .......

 

답변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