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더블40 한달조금더쓰구 따른걸로 변경하면 된대서 샀어요.
통화료 39000원까지 쓸수있고
음성통화 얼마 영상통화 얼마 이렇게 써있는데
문자는 얼마라고 안써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자는 39000원이랑 별개에요????????????????? ㅠㅠㅠㅠ
현금완납이랫는데
요금제 나중에 딴걸로바꾼다구
저한테 해 가는건 없겟죠????????????????????????
할부금이 청구된다던지 .......
답변부탁드려용♡
oz더블40 한달조금더쓰구 따른걸로 변경하면 된대서 샀어요.
통화료 39000원까지 쓸수있고
음성통화 얼마 영상통화 얼마 이렇게 써있는데
문자는 얼마라고 안써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자는 39000원이랑 별개에요????????????????? ㅠㅠㅠㅠ
현금완납이랫는데
요금제 나중에 딴걸로바꾼다구
저한테 해 가는건 없겟죠????????????????????????
할부금이 청구된다던지 .......
답변부탁드려용♡
댓글 (3)
현금완납이면 늬맘대로 요금제 바꿔서 쓰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