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아이디랑 비번치려고 하는데

왜 안나온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후.. 다시 새로 가입해야하나ㅠㅠ

 

 

 

난 지금 스크이구 거지같은 아라폰인데

액정 나갔다 ㅠㅠ 친구번호를 몰라서 그런데

유심칩으로 옮겨 달라구 하면 옮겨주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아 병진같은 짓 해가지고 폰망가트렸엌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있으면 좀 은혜 좀 베풀어줘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