횽들 안녕 ㅈ뉴비 인사 드려요

 

지금 쓰는번호가 SKT에서 받은 원배정번호이고 SK쓰고있는데

 

인터넷에 SK 순수신규로 올라와있는폰

 

신규가입해서

 

지금쓰는 번호로 에이징해서 쓸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