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막내가 생일이 다가오길래

 

버스태워서 폰 좀 바꿔주려고 하니깐

 

대체 왜!!!!!!!! 이렇게

 

미성년자 고객(14세미만)을 위한 버스는 없는거지??

 

 

 

찾아달라는게 아님 ㅠㅠ

 

 

 

왜 미성년자를 태울 버스가 없는지

 

대답좀 시원하게 해줄 횽아의 리플을 기다리겠으뮤ㅠ

 

하도 답답해서 그러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