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꺼논것도아니고 부재중으로 찍힌것도없는데

 

오늘보니까 덜컥 벌써 배송이라고 하더군요.

 

 

 번호도 희망번호와는 완전 다른걸로 개통이되서 배송이 진행중인데

 

취소가 가능한지요..어떤 절차로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한개더 위에 질문과는 다른싸이트인데요 (두개를신청해서 하느는 취소하려고합니다)

 

 

 

http://www.startpda.kr/zbxe/?mid=notice&document_srl=600913

 

여기 싸이트에서 직접 T gate 로 들어가 신청을했는데

 

일단 배송상태도 아니고 개통되지도 않았더군요

 

취소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적혀있는 번호로 전화를해도 안받더군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는겁니까

 

 

답변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